구글플러스 사진 다운로드

컴퓨터에서 Google 포토로 휴대폰, 카메라 또는 저장 카드를 백업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: Google+(및 기타 Google 서비스)에 게시된 모든 사진을 보려면 앨범 보관함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. Google+ 서클, 커뮤니티, 스트림 및 +1을 포함하여 Google+ 데이터를 내보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공유 이미지 이외의 모든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Plus 데이터 다운로드로 이동하여 소유자 또는 운영자인 커뮤니티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려면 Google+ 커뮤니티를 선택합니다. 참고: 참고: Google+ 페이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Google+ 페이지로 로그인하세요. 앨범 중 하나의 위치 데이터를 숨기도록 선택하면 해당 앨범을 보는 사용자는 해당 앨범의 사진의 위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. 업데이트: 구글 플러스 4 월에 내려가고 있다 2, 2019. 모든 공유 이미지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.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대신 사진, 게시물, 커뮤니티 또는 이벤트와 같은 특정 Google+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동료 또는 Google 플러스 사용자가 앨범 다운로드 버튼으로 인사할 때 발생 하는 횟수, 클릭 앨범 zip 다운로드 시작 됩니다.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, 전환 원활 하 게 될 것입니다-주로.

스마트폰 이나 태블릿에서 Google+ 사진에서 Google 사진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신속한 경우 (Google은 새 앱을 다운로드할 수있는 링크가있는 Google + Photo에 프롬프트가 표시되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) 사진과 비디오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. 점프. 하지만 미리 양해 바랍니다: Google+ 사진은 Google 드라이브에 살고 있으며 Google 포토로 이동한 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즉, 이전 Google+ 사진 앨범을 다운로드하고 Google 포토에 수동으로 다시 업로드하지 않는 한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(아래 지침 참조). 구글은 구글 + 사진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작동을 종료말한다 – 안드로이드에 먼저 «곧 웹과 iOS에»- 8 월 1 마감일 이후. 더 일찍 마이그레이션하지 않은 딜리 달리어는 Google의 테이크아웃 서비스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개별적으로 내보내야 합니다. 당신이 예상 하는 경우 그들의 순위 중 있을 거 야 또는 만약 당신이 단순히 일부 Google 드라이브 스토리지를 회수 하 고 싶습니다., 하지만, 걱정 하지. 사진과 동영상을 Google 포토에 수동으로 업로드하려면 약간의 다리가 필요하지만 이 과정은 특별히 힘들지 않습니다. 업데이트 : 구글은 구글 +를 대체하여 기업 고객을위한 구글 전류를 시작했다. 주요 테마는 «직원 참여» 입니다. 의미 있는 토론을 한다. 함께 —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.» Google 포토 완벽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-그것은 여전히 몇 가지 업로드 버그 및 이미지 인식 꼬임 밖으로 작동-하지만 무료 사진 백업 서비스에 대 한, 그것은 절반 나쁘지 않다.

공개적으로 구글플러스 사진을 공유 한 다른 사용자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을 비활성화했기 때문에 앨범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Un comentario en «구글플러스 사진 다운로드»

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.